Ilsang





※이 블로그는 콘텐츠 작성 및 기타 유지 비용을 광고수입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해주세요 ㅠㅠ 부탁드립니다...


카카오토 연결이 정상적으로 연결된 후에 벽람항로 메인화면에서 매크로를 실행하셨을때

정상작동하지 않으시면 먼저 제어판의 로그화면을 확인하신 후에 

위 이미지와 같이 '화면확인: 스샷 판단-검색실패' 라는 로그가 연속적으로 뜬다면 

카카오토 기기연결 끊어짐 문제일 확률이 높습니다.


다운받으신 카카오토 폴더의 매너지 프로그램을 실행시키신 후에


매니저 상단의 연결 -> 기기연동 클릭


나오는 화면에서 녹스 플레이어 선택후 WIFI 연결 클릭

(녹스 플레이어가 나오지 않으면 왼쪽 검색을 눌러주세요)


후에 연결이 완료되었으면


상단 보기에서 미리보기를 클릭하신 후에


나오는 미리보기 화면에서 왼쪽의 카메라 모양을 클릭하였을때


위와 같이 녹스의 화면이 정상적으로 나오지 않고, 기기연결 끊어짐 메세지가 뜨는경우가

기기연결 끊어짐 문제 입니다.


위와 같은 문제의 경우에는, 제가 카카오토의 제작자가 아니기때문에 정확하게 해결방법을 제시해드릴순 없지만,

제가 해결했던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


아래와 같이 따라해 주세요.

1. 녹스 플레이어 삭제

2. 녹스 플레이어의 잔여파일 완전 삭제


https://www.voidtools.com/ko-kr/

프로그램 Everything 설치해 주세요.

Everything 프로그램에서 나오는 nox 파일 전체를 삭제해 주시면 됩니다.

(파일 삭제 하시다 발생하시는 문제는 제가 책임지지 않습니다. Nox 파일의 잔여파일을 알아서 삭제해주시면 됩니다.)


3. 녹스 재설치

카카오토 2.20 버전이 지원하는 목록

녹스 : 6.306

윈드로이 : 최종버전

미뮤 : 6.1.1 

모모 : 3.28

LD플레이어 : 3.69

티안티안 : 3.2.5

코플레이어 : 4.10

피크앱플레이어 : 1.25(1.1.6버전은 버그로 인해 연도불가)

블루스택1 : 최종버전

블루스택2 : 최종버전(테스트안됨)

블루스택3 : 3.56.XXXX (파이널버전3.60.xxxx는 ADB미지원으로 인해 연동불가)

블루스택4 : 4.110.0.1081

블루스택64비트 : 4.110.0.4004


카카오토 2.11 버전이 지원하는 목록

녹스 : 6.261

윈드로이 : 최종버전

미뮤 : 5.6.2 

모모 : 3.28

LD플레이어 : 3.45 (3.45버전은 업데이트 버그로 인해 3.45 클린설치시만 가능)

티안티안 : 3.2.1

코플레이어 : 지원 취소

피크앱플레이어 : 1.20(1.1.6버전은 버그로 인해 연도불가)

블루스택1 : 최종버전

블루스택2 : 최종버전(테스트안됨)

블루스택3 : 3.56.XXXX (파이널버전3.60.xxxx는 ADB미지원으로 인해 연동불가)

블루스택4 : 4.31.XX(이후버전은 ADB미지원으로 인해 연동불가, N,3N,4 모두 블택4로 인식)


카카오토 2.01 버전이 지원하는 목록

녹스 : 6.222

나머지는 확인 안됨


4. 녹스 '관리자 권한' 으로 실행

5. 카카오토 매니저 및 카카오토 플레이어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


다시 맨 위의 방법과 같이 기기연결 끊어짐 현상이 해결되었는지 확인 하시면 됩니다.

만약 똑같이 따라하신후에도 해결이 안된경우에는 


https://tailstar.net/kakauto

카카오토 커뮤니티에서 해결하시면 될듯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