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lsang





※이 블로그는 콘텐츠 작성 및 기타 유지 비용을 광고수입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광고차단을 해제해주세요 ㅠㅠ 부탁드립니다...

※(디아블로2 D2NT 아닙니다.) 본 프로그램을 사용시 생기는 불이익은 전적으로 사용자에게 책임이 있습니다.

본 블로그는 어떠한 책임도 지지않음을 명시합니다.

블로거의 컴퓨터 환경은 윈도우 10, 백신은 어베스트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베스트에서는 바이러스가 검출되지 않았습니다.



디아블로2 1.14D 버전 순수 맵핵(Maphack) 입니다.

1.14D 버전에서는 사용자 정보를 블리자드에 전송한다는 말이 있습니다. 사용하시기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먼저 1.14D 순수 맵핵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디아블로를 창 모드로 실행시켜야 합니다.

창모드 실행시키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디아블로2 실행파일(Diablo II.exe)의 바로가기 파일을 생성해 줍니다.

바로가기 파일이 생성되었으면 바로 가기 파일의 속성을 누르신후에


위 사진과 같이 일반, 바로가기, 호환성, 보안, 자세히, 이전 버전 중에 '바로 가기' 속성으로 들어갑니다.

'바로 가기' 속성에서 대상(T)부분에서 맨 마지막에 -w 입력후 적용 누르시면 됩니다.

.





 d2mr-1.14d.zip


위에 링크 오류시


https://mega.nz/#!XIc3AaCb!wOl5vr1B9g0Ho5IIKq4dLUpH-cvbFw4OHvqaDWLiuAY

메가 파일 링크 대체

※부득이하게 검색봇 때문에 Winx로 링크하였습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Winx로 다운받아주시기 바랍니다.


※다운 받은 맵핵은 관리자로 실행시켜주셔야 작동됩니다.

(윈도우 7이상에서 작동하지 않거나 문제가 발생하시는분들은 호환성에서 XP로 설정해주시기 바랍니다.)



디아블로2를 창모드로 실행시켰고 또 맵핵을 다운받으신후에 관리자 권한으로 실행시키셨으면



"REVEAL"을 누르시면 맵핵이 작동됩니다.

디아블로2를 플레이 하실때 액트마다 REVEAL를 눌러줘야하는 번거로움이 있습니다.

D2nT를 설치하신분은 순수 맵핵이 작동되지 않습니다.


디아블로 창모드로 플레이시 불편하신분은 위 글을 통해 전체화면으로 바꿀수 있습니다.